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두들 잘 아시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의 구입방법과 구입처는 물론 사용방법, 사용처 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아래에서 하나씩 알아볼까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은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선물을 하기도하고, 받기도 합니다. 또한 선물받았을때 만족감이 가장 큰 선물중에 하나로써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장점들이 많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5천원부터 50만원권까지 6가지 종류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보통 5만원권이나 10만원권을 많이 선물하거나 많이 받고해서 잘 알았지만 30만원권과 50만원권은 실제로 본적이 없네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신세계백화점, 이맡, 이마트 에브리데이,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 등 여러군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위에 나오는 프리미엄 아울렛등에서도 가능하고 분더샵, 아르마니 매장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우리가 잘아는 정관장, 지방시, 알렉산더왕, 몽클레르, 디젤 등 여러군대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파필드 등 위의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타벅스나 피자헛 등 여러 프랜차이즈 매장과 아웃백 매드포갈릭 등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다른 매장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세계상푼권으로 호텔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웨스턴 호텔, 메리어트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센텀 호텔, 힐튼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등 유명한 호텔들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그림

 

 

 

또한 레저 및 문화생활에서도 쓸수 있는데요, cgv와 한솔 오크벨리, 베네스트, 영품문고, 교보문고 등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세계 상품권으로 건강검진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병원들도 다 신세계 상품권으로 건강검진이 가능합니다. 차병원, 성모병원, 길병원, 을지대병원, 의정무성모병원에서도 가능합닏나.

 

 

위에 상품권 데스크와 위탁판매장소들을 올려두었습니다. 이곳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니 꼭 백화점을 방문안하셔도 되고, 가까움 은행이나 구입처에 방문하시면 손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용약관 들을 올려두었습니다 사용을 할때는 이용약관을 한번씩 올려보시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세계상품권 사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신세계 상품권은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하실 경우 현금으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환불 시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댓글